본문 바로가기

해외 GOGO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추천 3 (화장품편) / 현지인 추천!

드럭스토어 의약품편/식품편에 이어

이번에는 화장품편 추천갑니다앙~!!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추천 1 (의약품편)

https://soboomong.tistory.com/43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추천 2 (식품편)

https://soboomong.tistory.com/44

 

 

1. 센카 퍼펙트휩

일본 여행 다녀오시면 여성분들이 항상 챙기시는 이것!

요즘은 올리브영에서도 구할 수 있는 퍼펙트휩입니다~

한국은 이거보다 한 2.5~3배는 비싼거 같은데 ㅠㅠ

맨 처음 퍼펙트휩 썼을때 너무 부드러운 거품에 반해서

지금까지도 저는 쭈욱 이용중입니다 ㅎㅎ

 

 

2. 코세 코스메포트 클렌징폼

저는 아침에는 센카 퍼펙트휩을

저녁때는 요 코세 코스메포트 클렌징폼을 쓰고있어요!

클렌징폼에 메이크업을 지우는 기능이 있어서

올인원제품으로 나온건데 그렇다고

요거만 쓰기는 좀 찝찝해서

클렌징티슈를 쓰고 이제품으로 이중세안을 합니다!

정말 깨끗하게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기분이라 너무 좋아요

당기지않는 수분감도 좋구요~

 

 

3. 비오레 메이크업리무버

 요 비오레 메이크업리무버도

한국에서도 잘팔리는 인기제품이죠?

저도 귀차니즘 발동전에는 요걸 썼어요!

소량으로도 깔끔하게 잘지워져서

오일이지만 너무 끈적끈적

번들번들하게 안되서 좋더라구요!

현재는 귀차니즘발동으로 클렌징티슈를 씁니다....ㅋㅋ

 

 

4. BIFESTA(비페스타) 클렌징티슈

 이건 정말 강추에요!!

한국에서도 클렌징티슈가 많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을 내는 제품은 못봤어요~

그래서 친구도 줄 겸 한국갈때마다 사가요!

아이메이크업을 안하신다면 정말 이거 한장으로 끝!

 

 

5.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올리브영을 비롯한 로드샵 강자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마스카라!

20대초반부터 이거만 쭈욱 쓰고 있습니다 저도 ㅎㅎ

저는 롱앤컬 슈퍼워터프루프를 쓰고있구요

고정력 짱입니다!

참고로 저는 이 제품은 한국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그게 좀 더 싸요!!(꿀팁!ㅎㅎ)

 

 

6. 붙이는 속눈썹(인조 속눈썹)

일본은 속눈썹 연장도 일상화되어있고

이렇게 붙이는 속눈썹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저는 똥손이라 몇번 시도하다 말았는데

확실히 붙이고 안붙이고가 다르긴 하더라구요!

연장해볼까 고민이신분들은

이거 한번 해보시고 결정해도 좋을 거 같아요~

 

 

7. 하토무기 화장수(스킨) JPY500+TAX

이거도 저의 데일리템 하토무기 화장수입니다~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가벼운 느낌의 스킨이에요~

무향 무색 저자극이구요

끈적한 느낌없이 물처럼 흐르는 느낌의 스킨입니다!

 

 

8. 하다라보 고쿠준 

일본에는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다고 홍보하는 

화장품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역시나 한국에서도 유명한 하다라보에도

요 히알루론산액이 쓰였다고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사람의 피부, 관절액, 눈물 등에 있는 다당류로

수분을 자신의 무게에 1,000베까지 함유할 수 있어

보습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9. 비오레 UV 아쿠아리치 워터에센스

여름의 필수템 선크림!

일본은 유난히 햇볕이 강해서

한 여름에도 얇은 긴팔을 입거나 양산을 쓴분들이 많아요~

요 비오레 선크림은 끈적한 기운없이

정말 가볍게 흡수되어서 바르고나면

오히려 시원해요!

저는 대용량사서 반팔반바지입을때

요거를 치덕치덕 바르고 나갑니다 ㅎㅎ

 

 

10. 아넷사 선크림

일본 선크림의 최강자 아넷사 제품이죠?!ㅎㅎ

아넷사 제품은 인기만큼 가격도 저렴하지 않아요~

그래서 어딜가도 이렇게 훔쳐갈 수 없도록 붙여놓고

제품도 걸려있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걸려있는 그림표식가져가면

실제제품을 점원이 꺼내오는 식...!

친구부탁으로 사다줬더니 대만족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 여름엔 요거로 한번 장만해보려구요 ㅎㅎ

 

.

 

11. 3D 마스크팩

일본친구들이 한국에서 많이 사가는 마스크팩!

또 한국분들도 일본에서 많이 사오는 마스크팩!ㅎㅎ

특히 그 중 3D마스크팩이 인기에요~

저도 가족부탁으로 몇번 사다드렸는데

어머니 친구분들이 좀 더 구해줄 수 없냐고 요청을 ㅋㅋ

실제로 흡수가 더 잘되는거 같긴합니다!

 

 

12. 향수

일본 돈키호테에 가면 볼 수 있는 향수!ㅎㅎ

저는 향수는 잘 모르지만 이 곳에서 면세할인까지

받으면 실제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비교는 필수죠잉??

 

 

13. 8X4 데오드랑트

한국에서는 데오드랑트를 쓰시는 분은 쓰시고

안쓰시는 분은 안쓰시고 그런데

해외에서 데오드랑트는 거의 필수 아이템이더라구요!

특히 서양권!

한국인은 암내가 안나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넘나 뿌듯 ㅎㅎ)

일본도 봄부터 가을까지 지하철타면

정말 발꼬랑내가 내 옆사람한테서

스멀스멀 올라올때가 많아요 ㅠㅠㅠ

그래서 이런 데오드랑트가 거의 필수템입니다!

8X4가 제일 유명하다고 볼 수 있구요~

파우더처럼 분사되어서

땀도 흡수시켜줘요~

 

 

이상 일본드럭스토어를 들여다보았습니다!ㅎㅎ

혹시 더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