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GOGO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추천 1 (의약품편) / 현지인 추천!

일본여행 오실 때 한국분들이 꼭 사가시는

저도 한국 갈 때마다 꼭 챙겨가는

그런 쇼핑목록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장소는 저희집 근처 돈키호테구요!

가격은 점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스크는...ㅋㅋ 추천용품은 아닌데

드디어 마스크가 시중에 풀린걸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5월중순부터 이렇게 마스크가

시장에 풀렸더라구요~ 50장에 2천엔정도네요!

한국처럼 좋은 마스크는 없지만요 ㅠㅠ

그럼 추천들어갑니다! ^^

 

 

1. 냉각시트

요즘은 한국에서도 비슷한 제품이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많이 사가시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비상용으로 하나쟁여두면 열이 났을때

혹은 너무 더워서 잠못이룰때 쓴답니다~

 

 

2. 따뜻한 아이마스크

이 아이마스크는 갱년기인 어머니께 드렸더니

잠이 스르르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3. 카베진

카베진은 한국분들이 오래전부터

많이 사오시는 베스트셀러 건강보조제죠?

저도 위가 불편만 주위분들께

선물용으로 많이 사다드렸어요~

한국약국에서도 팔긴하는데

아무래도 물건너와서 가격이 비싸니

일본에 오신다면 하나 사갈만 합니다!

 

 

4. EVE(두통)

일본에서 효과빠른 두통약으로 유명한 EVE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상비약으로 이 EVE가 비치되어있어서

생리통으로 고생할때 이걸 먹었더니

통증이 귀신처럼 싹 사라지더라구요!

두통이 있을때도 그랬구요~

제가 먹었던건 아래의 EVE A였구요~

먹고 30분내에 효과를 봤는데

위에 가격이 좀 더 비싼 EVE DX는

얼마나 더 효과가 빠르다는 건지 ㄷㄷㄷ

 

 

5. 정로환

정로환은 특히 어르신분들이 많이 찾으시죠?

집에 상비약으로 두신다구요~

이거도 정말 오~래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죠!

물론 그 특유의 환 냄새를 싫어하시는분들도 많지많요 ㅎㅎ

 

 

6. 이노치노하하(갱년기용)

& 이노치노하하 화이트(생리불순용)

 

이노치노하하는 갱년기인 어머니가 불면으로 고생하셔서

사다드렸는데 효과 만점이었어요!

하루에 4알씩 3번 복용하는거여서 생각보다 금방 먹습니다.

이왕이면 큰거로 사가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생리가 불규칙하시거나 몸이 차신분들을 위한

이노치노하하 화이트가 있습니다~

생리통도 줄여주고 생리를 규칙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7. 동전파스(로이히츠보코)

한국에서는 동전파스로 불리우니 이 파스!

너무 유명하죠?ㅎㅎ

하지만 일본에서는 동전파스라고

아무리 물어도 모를거에요 ㅎㅎ

로이히츠보코를 찾으면 됩니다~

저도 요새 어깨가 많이 결려서

대형으로 이 제품을 이용하는데요~

붙이면 귀신같이 통증이 사라져요~

근데 좀 작은거 같아서

팔 다리등 국소부위에 적합합니다!

 

 

8. 사론파스

동전파스의 단짝친구 사론파스입니다!

이거도 정말 효과가 좋아요~

그리고 동전보다는 커서 등에 붙이기 편하더라구요!

평소 많이 결리시는 분들은 동전파스랑

하나씩 구비해두시면 편하실 거에요~

 

 

9. 자석파스

자석파스는 어무이의 성화에 사본 제품이에요~

어르신들은 가보시지도 않고

몸에 좋다는 건 어찌그리 잘 아시는지 ㅎㅎ

동전파스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한가운데

볼록 점같이 자석이 있습니다.

자력으로 혈관을 개선해서

결린곳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건 동전파스보다 가격도 훨 비싸요 ㅠㅠ

 

 

 

10. 아이봉

약 10년전 아이봉을 처음 접했을 때

그 충격을 잊지못해요 ㅋㅋ

눈을 왜 왜 청소해??ㅋㅋㅋ

한번 해보고 나니 정말 불순물이 떠있고

눈알이 쿨링되서 엄청 청소된 기분이었죠 ㅎㅎ

근데 귀찮기도 하고

겁쟁이라 한 두번 사용하고 안했드랬죠ㅎㅎ

렌즈끼시는 분들 눈에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은

많이 사가시는 제품입니다!

 

 

11. 콜라겐가루

이 콜라겐가루도 어무이요청으로 사갔는데요~

제조사별로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대표적인 제품은 이 메이지사의 아미노콜라겐입니다!

이걸 물에타서 드시더라구요~

과일주스를 마실때 넣어서 드시기도하구요!

효과는....흠...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내장이 좋아지고 있는게 맞겠죠???

 

 

12.  DHC 비타민

이건 제가 데일리로 먹고 있는 비타민이에요!

혼자사니 영양이 아무래도 부족하기 마련이어서요~

비타민 B와 비타민 C를 사서 매일 먹고있어요!

가격이 300~400엔 수준인데

두 달 분량이라 좋더라구요!

물론 함량은 그만큼 크지 않지만요~

그래도 먹은날 안먹은날 차이가 있긴합니다 ㅎㅎ

플라시보효과인가....ㅋㅋ

 

 

13. 나깟다고토니(다이어트 약)

나깟다고토니는 한국어로 없던것으로 입니다!

바로 이해가 가시죠?ㅎㅎ

내가 먹은 것들은 없던 것으로 해주겠다!

이거죠 ㅎㅎ

제 주변에는 식사전 이걸 드시는 여성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그러면 음식물속 지방이 몸에 흡수되지 않고

분해되는 효과를 준다고해요!

 

 

14. 나이시토르 Z(다이어트 약)

나이시토르는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태우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나이시는 내장지방, 토르는 빼다라는 의미로

나이시토르 즉, 내장지방을 빼주겠다! 이거죠 ㅎㅎ

가격대가 좀 비싸긴 한데 효과가 좋다는 소문이 많아서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15. 낫토키나제(낫토효소)

낫토키나제도 소개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낫토효소도 일본여행시 드럭스토어에서

많이 찾으시는 제품이에요~

낫토효소를 먹으면

혈전, 뇌졸증, 협심증등

 혈액순환 개선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거도 어무이 요청으로 사다드렸는데

몸이 가벼워지는 거 같다셨어요!

 

이상 한국인이 일본여행시 많이 찾는 드럭스토어 제품중

의약품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드럭스토어 혹은 돈키호테 등에서

쇼핑하는 화장품/식품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

즐거운 여행/쇼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