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 추천 2 (식품편) / 현지인 추천!

오늘은 일본 드럭스토어를 가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상품 두번째 이야기!

식품편입니다!

여행 다녀오시면 가볍게 주변분들께

드릴 선물로 과자나 쵸코렛만큼

좋은게 없죠 ㅎㅎ

여행다녀와서 하나씩 까묵까묵하고~

 

 

1. 훈와리메이진 키나코모치

고소하고 달콤한 콩고물이 붙어있고

먹는 식감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훈와리메이진 키나코모치!

한국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과자죠?ㅎㅎ

요새는 한국에서도 간혹 팔긴하는데

가격대가 현지의 2~3배죠 ㅠㅠ

낱개포장되어있어서 요거 하나 사가서

사무실분들이랑 나눠 먹기도 편하고~

 

 

2. 코아라노마치

요거는 우리나라 칸쵸를 떠올리게 하죠?ㅎㅎ

칸쵸보다는 얇고

코알라 모양을 하고 있어서

어린 아이들 최애템입니다~

 

 

3. 핫피탄

우리나라 쌀과자처럼 생겼죠?

맛도 비슷해요~

그래서 호불호없는 단보단 짠에 가까운 맛입니다 ㅎㅎ

하나 두개 먹다보면 어느새 한봉지 다 클리어더라구요 ㅠㅠ

 

 

4. 포키

우리나라의 빼빼로가 있다면

일본에는 포키가 있죠?ㅎㅎ

사실 내가 아는 그맛이니 굳이 사야하나 싶지만

빼빼로보다는 쫌 더 얇아요~ㅎㅎ

비교용으로 사볼만 합니다~

 

 

5. 우마이봉

정말 입에 딱 넣자마자 단짠이 확 올라오는

불량식품 같은 맛 ㅋㅋ

낱개로도 판매하고

또 저렇게 묶음으로도 판매하죠?ㅎㅎ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6. 파이노미

이거도 아가들 최애템중 하나에요 ㅎㅎ

걸어다니면서 하나씩 홀짝홀짝!

립파이나 누네띠네처럼 안에 과자가

겹겹이 쌓여있어요!

누네띠네와 거의 흡사한 맛!

 

 

7. 아르포토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아르포토!

우리나라 빈츠와 비슷하게

비스켓위에 초코렛이 씌워져 있어요!

맛 종류도 다양하고

여러 맛 믹스된 것이 한 봉지로도 팔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8. 메이지 초코렛

개인적으로 초코렛이 들어간 제품은

모리나가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만ㅎㅎ

요 메이지에서 나오는 초코렛 제품들도 맛있어요!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마카다미아 초코렛도 있구요~

 

9. 메이지 초코렛

아가템이 또 등장했네요 ㅎㅎ

우리나라에서는 초코송이!

일본에서는 타케노코노사토 / 키노코노야마!

여행다니시면서 당떨어지시면

하나 사서 먹으면서 돌아다니면 딱이죠!ㅎㅎ

 

 

10. 야키소바

야키소바도 일본에 오시면 많이 사가시죠?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는 없으니까요~

특히 요렇게 컵라면으로 된 형태는

맛도 좋고 가볍게 맥주한 잔이랑 캬~

야키소바 브랜드중 유명한 잇페이짱과 페양그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잇페이짱이 넘 좋아요!

시즌별로 한정판으로 나오는 맛도 다양하고!

 

 

11. 아카카라라멘

곱창전골집으로 유명한 아카카라!

그 인기가 좋아서 나온 아카카라라멘이에요~

곱창의 맛은 안나구요

살짝 매운기가 있어서

인스턴트라멘중에서는 가장 질리지 않고

또 깊은 맛도 있어요!

컵라면으로도 팝니다!

 

12. 시푸드누들

일본여행오는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인스턴트라면 1위

일 거라고 뇌피셜로 생각합니다 ㅎㅎ

안에 해물 건더기가 풍부하고

정말 먹자마자 바다향이 확나요~

국물은 사골국물 색이구요!

처음 먹으면 우와 하는데 먹다보니 느끼해서

저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많이 사가시는

베스트셀러입니다!

 

 

 13. 곤약젤리

한국분들이 참 좋아하시는 곤약젤리!

참고로 한국에서는 질식사의 위험때문에

짜먹는 형태로만 반입가능합니다~

플라스틱 형태는 기내반입, 수하물 둘다 불가해요 ㅠㅠ

 

 

14. 자가리코

제가 개인적으로 일본의 감자과자중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저 통안에 길다랗게 막대과자처럼

감자스틱이 들어있는데요

겉은 짭쪼롬하고 안에는 비어있어서

식감이 정말 바사삭!

 

 

15. 고디바 초코렛리큐르(15도)

고디바에서 술이 나오다니??

처음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우유에 섞어마시는 리큐르구요~

한국에서는 팔지 않기에..

일본 돈키호테에서 발견하신다면

득템했다하고 담으시면 될 거 같아요!

 

 

16. 칼루아 커피리큐르(20도)

칼루아밀크는 한국에서도 워낙 유명하죠?

우유에 섞어마시면 커피향이 싸악~~

ㅎㅎ

 

 

17. 르제 카시스(20도)

요 카시스는 한국에서는 많이 못본 거 같아요!

일본에서는 카시스오렌지라고 해서

이 카시스를 오렌지주스에 섞어마셔요!

술집에 보편화 되서 대부분 있는 술종류구요~

저도 참 좋아합니다 상큼달콤터져요 ㅎㅎ 

 

 

18. 모차르트 리큐르(17도)

오스트리아산 초코렛리큐르 모차르트입니다!

이거도 우유에 섞어서 마시면 초코향이 와우~

 

19. 코케라노타네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일본의 대표 술안주입니다 ㅎㅎ

주로 맥주나 하이볼 마실때 먹는 가벼운 술안주구요

바사삭하는 식감에 살짝 짠맛이 도는 건안주!

가격도 저렴해서 여행다니시며

마무리로 맥주한잔 하실때 드시면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