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ING

일본 매운야끼소바/페양그/激辛MAX END、獄激辛やき

 

 

한국의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일본에서도 장난 아니에요!ㅎㅎ

맵긴하지만 맛있다고하며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일본에서 야끼소바로 유명한 회사

페양그에서 매운맛 챌린지 시리즈를 냈습니다!

요새 인터넷에서 제일 화제인 제일 매운맛도 있더라구요!

위에거가 아래거보다는 한단계 덜 매운맛입니다!

 

가격은 위에것(게키카라맥스엔드)은

세금포함 170엔

아래것(고쿠게키카라야키)은

세금포함 193엔이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 ㅠㅠ

게키카라맥스엔드부터 도전해봤어요!

 

 

양은 적은데 칼로리가 554칼로리...ㄷㄷㄷ

일반 야끼소바도 칼로리가 높아요~

국물도 없건만 ㅠㅠ

 

 

겉에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설명이 나오네요

먼저 B선까지 뚜껑을 열고

안에 있는 건더기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3분 기다립니다!

 

 

소스가...ㅋㅋ 지옥에서 온 색이네여 ㅋㅋ

 

 

맨 처음 일본왔을때 저렇게 물따라 버리는 게

굉장히 신기했는데

요새는 한국에서도 종종 보이죠?ㅎㅎ

 

 

소스를 뿌려보니 역시 빨강보다 검정에 가까운 색입니다.

소스를 뿌리다가 손에 묻어서

저도 모르게 입으로 손이 갔는데...!

뜨헉 ㅠㅠ 캡사이신이 따악!!!

단맛 짠맛이 느껴지는게 아닌

걍 따가운 매운맛이에여

 

 

한입넣어보니 역시 매운맛

캡사이신이 혀를 때립니다 ㅠㅠ

맛이...있지가 않아여 ㅠㅠㅠ

그냥 매운맛만 때려넣었어 이거뭐야 ㅠㅠ

저는 원래 맵찔이어서 불닭도 엄청 고통스럽게 먹어요

눈물콧물 다음날 화장실까지....

그래도 그건 먹으면서 우와 맛있다 맵다의

반복인데

이건 그냥 맵달까....아파여....

맛을 생각하고 매운걸 연구했어야지 이놈들아!!!

 

저는 한입먹고 바로 마요네즈와 허니머스터드를 듬뿍넣어

결국 맛을 만들어 냈어여 ㅋㅋㅋㅋ

안그럼 못먹어여 ㅋㅋㅋ

먹고나서 다음날 화장실에서 힘들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전혀 그런건 없더라구요!

불닭은 항상 담날 난리였는데..!

 

총평 : 호기심에 한번은 도전해볼만하지만

맛이 음슴.

 

나중에 다른 사람들한테도 도전시켜줄 겸

눈에 보이면 또 쟁여두려구요 ㅎㅎ

근데 일반 매장에는 없어요 이거 진짜!

돈키호테밖에 없는거 같아요

돈키호테에서도 금방 팔리고~

그래서 챌린지가 끝나서 단종된건가했는데

있어서 반가웠네요 ㅎㅎ

 

제일 매운맛은 나중에 기념으로 한국에 가져가보려구요 ㅎㅎ

다들 어떤 반응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