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ING

[신라스테이 구로] 후기, 신라스테이 런치/디너/뷔페

문래 창작촌 올드문래에서 데이트를 마치고 포근한 잠자리를 위해 미리 예약해둔 신라스테이 구로로 이동합니다!

 

[올드문래] 문래창작촌 맛집(신도림/문래역) 데이트 후기

https://soboomong.tistory.com/10

 

저희는 해외 롱디 커플에.. 한국에서 서로의 집도 멀어서 ㅠㅠ 주로 서울에서 1박을 할 때가 많아요~

 

숙박을 고를 때 중점을 둔 것은

1. 가성비 괜찮은가?

     저희는 1박만 할 거고 잠시 밤에만 머물 예정이라 너무 비싸지 않은 10만원 언저리의 호텔을 찾았어요!

2. 신도림/문래 역에서 가까운가?

저녁식사 후 늦게 만나는 거라 택시로 이동을 고려해서 약 15분 이내에 위치한 곳을 찾았죠!

근데... 남치니가... 카카오택시 부를때 주소지를 신라스테이 마포로 넣는 바람에.... (WHAT? !)

마포갔다가 다시 구로까지 와서 택시비 2만원가까이 냈다는게 함정임돠.. ㅠㅠ

3. 깨끗/청결한가?

호텔 고를 때 가장 중요시 하는 점이에요! 아무리 가성비가 좋아도 담배냄새 나고 깨끗하지 않은 곳은 못가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모텔 NONO ㅠㅠ

 

 

 

위의 세 가지 이유로 호텔을 열라 검색해서 찾아낸 곳이 바로바로 신라스테이 구로입니다ㅎㅎ

1. 저희는 약 2주전에 예약했구요. 금액은 8만원 수준이었습니다! (와... 저렴하쥬?)

2. 신도림/문래에서는 택시로 약 15분(버스로는 30분소요)정도 거리이고, 택시비는 7천원 언저리입니다.

3. 호텔 안은 여느 비지니스 호텔과 같이 크지는 않지만, 정말 깔끔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특히 방음이 잘되는 거 같았어요~ 다른 비지니스 호텔은 옆방 문여닫는 소리도 들리고 했는데ㅠㅠ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체크인 하시는 곳이구요. 저희는 이미 남치니가 체크인을 해두었기에 바로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호텔로비~ 깔끔하고 고급지쥬??

 

 

엘레베이터를 타시면 층별안내가 나옵니다.

2층 CAFE에서 조식/런치/디너/뷔페도 이용하실 수가 있네요!

저희는 시간도 없고 조식은 신청하지 않은지라 못가봐서 아쉬워요 ㅠㅠ

 

 

저희가 묵을 곳은 11층이었구요. 엘레베이터에 내려 복도를 지나 1119호실로 입실하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역시나 깔끔하더라구요~ 담배냄새 1도 없구요. 

신라스테이는 구로뿐만 아니라 어딜가셔도 거의 똑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실 물과 차종류, 샤워가운 일회용슬리퍼도 전부 구비하구 있구요.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 일회용 어메니티도 전부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특히 드라이기도 손으로 계속 눌러서 쓰는 식이 아니구 집에서 쓰는 거처럼 플러그에 직접 꼽아서 쓰는 거라 편해요!

 

화장실은 변기/세면대 같이있고 샤워실 분리되어있구요.

사실 화장실 변기가 좀 아쉬웠는데요 ㅠㅠ (많이 깔끔쟁이라...힝...)

변기가 오래되서 그런건지 물내려가는 안쪽에 녹이 슬은 건지 누렇게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정말 그거만 빼면 다 베스트였는데 말이죠 ㅠㅠ

 

 

방안의 온도는 이 온도조절기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그래도 아침에 늦잠 늘어지게 자구 편하게 쉬고 나왔습니다ㅎㅎ

나가려다 로비쪽 구경하니 큰 곰인형(벨보이라고 하네요 ㅎㅎ)이 있더라구요!

2020년 2월 23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그 사이 숙박예정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체크아웃하면서 아침에 다시한번 사진 찍었는데요 ㅎㅎ 밖에서 보니 정말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