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ING

PURE SPECT 퓨어스펙 오렌지/오렌지 보관법 TIP!

날이 점점 더워지니까

입맛은 떨어지고 ㅠㅠ

그나마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은 당기네요~!

 

오늘 소개할 PURE SPECT 블랙라벨 오렌지는요

미국산 오렌지로 고당도 오렌지로

소문난 오렌지라고 해요!

 

타지에서 과일 제대로 못먹는 절 위해

남치니가 집으로 배송해줬더라구요 ㅠㅠ

 

 

처음 배송되어져 왔을때는 겉이 매우 단단해서

속안은 아직 달지 않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래도 하나 까먹어보자하고 깠는데~

와우 정말 달아요! 꿀이에요~!!

 

 

 

저는 혼자 사니까 하루에 하나씩 먹을 생각에

어떻게 보관할지부터 생각했죠!

 

<오렌지 보관방법>

오렌지 보관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래 두고 드실 경우에는

1. 물에 구연산을 한 두스푼 넣고

오렌지를 5분정도 담갔다가

물로 깨끗이 헹궈서 천으로 물기를

싸악 닦아줍니다!

 

2. 물기를 싹 제거한 오렌지를 랩으로 감싸서

하나하나 포장해줍니다!

서로 닿아서 무르지 않도록이요~

 

3. 랩으로 감싼 오렌지는 김치통에 담아서

냉장고 혹은 김치냉장고에 보관!

 

이렇게 하면 정말 장기간 오렌지를 두고 먹을 수 있어요~

(2주~ 한 달)

저는 2주안에 다 먹을 생각이어서 첫번째 과정은

생략하고 랩으로만 감싸서 냉장고에 보관해두었어요!

 

 

달달한 오렌지로 면역력 UP시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