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ING

홍대 분식 맛집 [조폭떡볶이] 새벽에도 장사하는 곳!

밤늦게(11시반쯤..) 떡볶이가 너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연남동을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기존에 늦게까지 하던 떡볶이집도 폐점하고..

술안주로 파는 곳외에는 없더라구요ㅠㅠ

그럼에도 포기할 떡순이가 아닙니다!

 

열심히 걸어걸어 홍대쪽으로 이동했어요~

홍대라면 포차에서 파는 떡볶이도 있구요!

도착하니 벌써 12시를 훌쩍 넘겼더라구요~

포차를 보는 순간 깨달았어요....!

글쎄 현금이 없더라구요

WHAT...?!!

ㅠㅠ

 

현금인출기도 하필 그 시간대에는

점검중이어서 인출이 안되구요 ㅠㅠ

세군데 갔는데 다 그렇더라구요..

 

터덜터덜 돌아가려다 조폭떡볶이를 발견했어요!

신.봤.드.아!!!

 

 

조폭떡볶이가 수노래방쪽에는 있는걸 알았는데

홍대입구 9번출구 초입에도 있는건 몰랐어요!

그동안 지나쳤는데도 눈치 못챘나봐요~

 

 

2호점이라고 하네요 ^^

 

 

조폭떡볶이는 10대시절에 한번 먹어본 이후

처음 먹는거라 설레더라구요!

주문은 화살표 방향대로 줄서서 말하시고

음식받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메뉴가 ㅋㅋㅋ 보이시나요? ^^;;

따로 찍을 걸 그랬나봐요ㅠㅠ

 

 

외부에서 드실 수도 있구요!

 

 

이렇게 내부에서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먹고난 이후에는 셀프로 반납하면 되구요~

주류반입은 금지입니다!

 

떡볶이와 튀김을 시켰고 범벅할까요? 해서

바로 요렇게 나왔습니다!

떡볶이 맛은... 음...

튀김 맛도...음....

오뎅국물도....움......

 

밤늦게 현금이 없어서 골랐지만...

재방문의사가 엄서용 ㅠㅠㅠ

 

떡볶이는 전혀 매력이 없고 고추장 맛...

텁텁한 맛만 나고..

튀김옷은 왜그리 두꺼운지...

오뎅국물은 정체가 뭐죠..

 

그래도

떡볶이 킬러여서 거의 다 먹긴했어요....ㅋㅋ

먹는거 남기면 벌받고 그런거자나요? 그죠?ㅋㅋ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발걸음을 굳이 옮기시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우리의 혀는 소중하니까요...^^